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슈

맨체스터시티 토트넘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에 맨시티-토트넘 경기 예상(?) 까진 아니고 나름 경기 전 분석을 했는데..

 

맨시티가 이 정도로 압도 할 줄은 몰랐어요..

이길거라곤 생각했지만, 맨시티가 너무 강하네요..ㅎㅎ

 

앞서 글에서 맨시티-토트넘 경기를 분석해드리려 했는데.. 맨시티에 대한 분석글이 최근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제가 맨시티 분석을 하는것 보단 다른팀 분석을 해드리는게 좋을거 같아요..

지금 생각하고 있는건 최근 화력이 좋은 리버풀에 대해 분석해드릴까해요 ㅎㅎ

살라의 득점력이 실로 대단한 페이스고.. 이적설에 항상 휘말리고있는 쿠티뉴에 활약도 굉장히 좋았죠

 

앞서 제가 예상한 글인데 그냥 재미로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http://gun-ace.tistory.com/8

 

손흥민이 연속골 넣고 그래도 좀 박빙의 승부를 기대했는데 허무하게 끝나서.. 아쉽네요

맨시티 정말 대단합니다.ㅎㅎ

 

리버풀 분석글로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